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50짤, 유튜브 시작! 한달후기

2021년 드디어 50이 돼었어요.

와~~~~~ 50이다. 멍~~~~~~~~~~해요.

20대에는 시간이 너무 느리게 갔었는데 이건 뭐 슝~~딱 50입니다. ㅋㅋ
50짤에 유튜브 시작했습니다~

오늘집밥 korean home meal 채널이에요.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일도 없어지고

2020년에 끝날거라고 생각했는데 2021년까지 계속이네요.ㅠㅠ
소상공인 살리자는 얘기도 많이 듣고 제로페이로 할인도 많이 해서

외식도 배달음식도 많이 먹었죠~ 맛도 있고 할인도 해주고 좋았죠.

그런데 시간이 길어지니 점점 지쳐가네요. 몸도 마음도 뭔가 허전함이 커졌어요.
엄마가 해준 따끈한 된장국이 그리워지기도 하구요.

갖지은 고슬고슬한 밥에 보글보글 된장찌개나 김치찌개 하나만 있으면 

밥 한공기 뚝딱이죠. 집밥이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영화 리틀포레스트처럼 
허전한 마음까지 채워주는 건강한 집밥이 먹고싶어 요리를 하기 시작했어요.
요리를 꾸준히 하겠다는 동기부여로 오늘집밥 유튜브를 시작했구요.

유튜브한지 2020년 4월 20일 딱 한달이 되었어요.
너~~~~~무 쉽게 생각했죠! ㅎㅎㅎ
요리초보가 요리하는 것도 요리하는 과정 촬영하는것도

촬영한 영상 편집해서 유튜브로 올리는 것도 무엇하나 쉬운게 없네요!!
모든 일에 진심과 정성을 쏟아야 한다는 걸 새삼 느끼고 있어요.
한달이 지났지만 구독자 1명. ㅎㅎ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구독자 1분!
조회수도 그리 높지 않고.... 부족한 영상 봐주셔서 정말 감사할 뿐이죠!
그래도 요리는 점점 재미있어요. 건강하게 한끼 먹는거 엄청 좋기도 하구요. 
이것만으로도 유튜브 시작한건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나름의 취미가 하나 생겼으니까요.
요리에 관심이 생기니까 조리도구 쇼핑도 엄청 재미있구요. 

유튜브 시작하면서 새로 산 조리도구들이에요.
스텐팬도 사용해보니 너~~무 좋구요.

무쇄팬에 돼지고기 한 번 구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계란말이 하려고 오슬로 사각팬도 사고...

후라이팬 사니까 칼이보이고 칼 사니 도마가 보이고
도마사니까... 꼬리에 꼬리를 물어버리는 쇼핑 중독이 될것 같아요.ㅋㅋㅋ
칼을 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취소됐어요. 칼은 계속 고민중이에요.
계란 삶다보니 타이머도 필요하고 세프님들 영상 따라하다보니 계량이 중요하다는 것도 느끼구요.
주방이 점점 채워지고 있어요. 왠지 뿌듯하구요.

다이소 구경갔다가 실리콘 빨대까지 샀어요. ㅎㅎㅎ

 

 

요즘은 반려채소도 키우고 있어요.(생각지도 못했던건데)

태어나서 처음이에요. 씨앗을 심고 싹이 난것을 보고 좋아하고^^
토마토 모종에서 꽃이 피는 걸 보는것도 좋고 이 참에 상추 씨앗도 심어보았구요.
친환경 채소에도 관심이 생기구요. 페트병 재활용으로 자동급수 파도 심구요.ㅎㅎㅎ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하고 있어요. 

요리도 쇼핑도 반려채소도 다~ 재미있어요.

 

한가지 한가지 요리를 할 때도 재미있구요. 제가 직접하니까 뿌듯하기도 하구요.

영상 올릴때도 뿌듯하구요. 새로운 취미를 찾았어요.

더불어 몸과 맘도 건강해지고 여튼 멘탈이 좋아지고 있어요.
매일 저를 위해 정성 담뿍 넣어서 건강한 집밥 계~~속 먹고싶어요.

꾸준히 해보려구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